기관ㆍ단체소식

자유한국당 동대문구(갑), 6.13선거 필승결의 다져

자유한국당이 도약 할 수 있도록 사랑과 지지가 필요해

작성일 : 2018-05-10 18:02 기자 : 이민수

자유한국당 동대문구(갑)에서 개최한 당원결의대회에서 6.13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좌측부터 오세찬, 정우빈, 류상근, 이병윤 후보, 김충선 위원장, 김문수 서울시장후보, 임원갑 위원장, 신재학 구청장 후보, 임현숙, 이순영 전범일 후보) 

 

자유한국당 서울 동대문구() 당원 필승 결의대회가 10일 동대문구 청량리동 미주상가 지구당에서 개최됐다.

 

이번 결의대회는 오는 6.13 지방선거에서 승리를 위한 주요당직자와 핵심당원들의 단결 및 교육을 통해 결의 및 사기진작을 위해서 마련됐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날 참석은 김문수 서울시장후보, 임원갑 동대문갑 위원장, 김충선 동대문을 위원장을 비롯 6.13 지방선거 출마자인 신재학 동대문구청장 후보, 이병윤, 류상근, 정우빈 시의원후보, 이순영, 임현숙, 오세찬, 전범일 구의원후보자들과 당직자 및 핵심당원이 결의대회에 참석했다.

 

특히 김문수 서울시장후보는 결의대회를 준비한 임원갑 위원장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동대문구에는 재개발지역과 재건축 지역이 있는 것으로 안다이번 선거를 통해 승리를 한다면 동대문구의 재개발 및 재건축지역에 우선처리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미세먼지로 고통 받지 않도록 하고 서울시 공무원들의 청렴도 1위가 되도록 노력하는 후보가 되겠다고 축하에서 밝혔다.

 

, 신재학 후보는 김문수 서울시장후보와 함께 동반하여 이번 선거에서 구민을 위해 잘살고 행복한 미래가 있는 동대문구를 만들겠다고 전했으며

 

김충선 위원장은 동대문구에 거주하고 있는 당원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번 선거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부탁드리며 구민의 안녕을 위해 당원들의 힘이 절실히 필요한 시기로서 자유한국당이 도약할 수 있도록 지지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결의대회를 주관한 임원갑 위원장은 당직자 및 핵심당원의 참석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조직의 재정비를 통해 동대문구 미래를 위한 밝은 청사진을 펼칠 수 있도록 여러분들과 함께 고민하고 현장에서 발로 뛰어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하며 다함께 자유한국당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힘차게 전진하자고 대회사에서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