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서

HOME > 뉴스 > 소방서

노용신, 동대문소방서 제10대 남성의용소방대장 취임

의용소방대 대원 단합을 통해 한층 더 발전하는 의용소방대 만들어 가자

작성일 : 2019-04-18 10:53 기자 : 이민수

노용신전 민주평통회장(우)이 남성의용소방대장으로 김현 소방서장(좌)으로 부터 임명장을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대문소방서(서장 김현)에 따르면 417일 경남호텔에서 안규백(더불어민주당 동대문 갑), 민병두(더불어민주당 동대문 을)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장·구의원, 유관단체장 비롯한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용신 남성의용소방대장 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동대문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장으로서 화재 등 각종 재난현장에서 솔선수범하여 구호구조 활동으로 주민의 안전을 지키고 의용소방대 운영 활성화와 지역 소방행정 발전을 위해 헌신할 노용신 제10대 동대문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노용신 남성의용소방대장은 취임사에서 동대문소방서와 함께 지역의 안전 파수꾼으로서 역할과 사회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의용소방대 대원 상호 간 단합을 통해 한층 더 발전하는 의용소방대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김현 서장은 격려사를 통해 노용신 남성대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오늘 취임하는 노용신 남성의용소방대장을 중심으로 전 대원이 합심해 각종 재난으로부터 지역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안전문화 확산하는데 최선을 다해달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