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서 소식

동대문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 2018년 송년회 개최

6일 18시 30분, 14개동 생활안전협의회 1년 결산의 시간 가져

작성일 : 2018-12-06 21:23 기자 : 이민수

동대문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가 2018년 송년회에서 케익절단식을 하고 있는 모습(좌측 네번째 마기철 회장, 다섯번째 김홍근 서장) 

 

동대문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회장 마기철)가 동대문구의 관내 안전과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14개동 생활안전연합회가 11618시부터 21시까지 동대문구 장안동 경남호텔에서 2018 생활안전협의회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아울러 김홍근 동대문경찰서장과 동대문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는 송년모임에서 2019년도에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사회적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불태웠다.

 

이날 행사에는 김홍근 경찰서장과 부서장, 그리고 각동별 협의회장과 회원들, 안규백 국회의원 사무국장 오중석 시의원과 민병두 국회의원 사무국장, 송정빈 시의원, 김창규 구의회의장이 함께하여 덕담을 나눴다.

 

그리고 행사진행은 1국민의례 내빈소개 환영사 축사 격려사 표창장수여 활동보고 2만찬 경품추첨 등의 순으로 진행이 됐다.

 

또한 행사 중 민경 협력치안과 경찰 행정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동대문경찰서장 표창장으로 이진환 휘경동 회장, 지민규 회기동 회장, 정연수 청량리동 회장 김종철 위원 등이 수상했다.

 

김홍근 동대문경찰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좌측부터 마기철 회장, 김종철 위원, 지민규 회장, 김홍근 서장, 정연수 위원과 생활안전과장)

 

김홍근 동대문경찰서장은 멀리가려면 함께 가야 멀리 갈 수 있다는 예를 들며 지역의 안전을 위해 화합된 모습으로 함께 갈 수 있도록 노력하여 안전한 동대문구를 만들어나가자 그리고 오늘뿐만 아니라 항상 단합되고 적극적인 모습에 많은 감동을 받고 있으며 새해에도 건강을 기원한다고 축사에서 밝혔다.

 

이어 마기철 회장은 부쩍 추워진 날씨에 동대문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 송년회에 발걸음하여 함께 해준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2018년 한 해 잘 마무리하시고 2019년에는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잘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송년인사를 전했다.

 

한편, 동대문경찰서와 동대문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는 사회적 약자를 위한 대변인 역할에 충실하고 널리 알려 함께 라는 의미를 되살리기 위한 지역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경찰서 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