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ㆍ자치구

중부교육지원청, 추석명절 계기 종로경찰서 위문 방문

작성일 : 2019-09-11 12:15 기자 : 이민수

중부교육지원청, 서울종로경찰서를 방문하여 2019년 추석명절 계기 위문금을 전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소속 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전병화)2019. 9. 9.() 14:00 서울종로경찰서를 방문하여 2019년 추석명절 계기 위문금을 전달하였다.

 

이번 위문방문은 교육부 및 국가보훈처에서 매년 국군장병 위문 성금 모금에 협조하고 있는 시·도교육청 기관장의 군부대 등 위문 방문을 지원하기 위한 위문금 지급기관에 중부교육지원청이 선정되어 실시되었으며,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환경에서 치안유지에 전념하고 있는 의무경찰을 위로·격려하기 위해 추진된 것이다.

 

중부교육지원청 전병화 교육장을 포함한 위문단 4명은 9. 9.() 14:00 종로경찰서를 방문하여 박동현 종로경찰서장의 영접을 받은 후 30분에 걸쳐 환담을 나누었다.

 

전병화 교육장은 바쁜 근무환경 속에서도 치안유지에 전념하고 있는 의무경찰의 노고를 위로하고, 평소 관내 초·중학교의 안전교육 등에 적극 협조해주는 종로경찰서 경찰관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전병화 교육장은 이번 위문 방문으로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의무경찰 등의 노고를 되새기는 계기를 가지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향후 종로경찰서와 학생 안전 및 각종 교육 활동에 적극적협력 관계 유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