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ㆍ자치구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조선왕조실록’ 박시백 작가 초청 강연 등 연말 행사 풍성

작성일 : 2019-12-03 20:08 기자 : 임혜주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에서 운영하는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이 12송년의 달을 맞아 한 달간 지역주민들을 위해 각종 송년 행사를 연다.

 

먼저 125()에는 대한민국 만화 대상장관상 수상작인 조선왕조실록의 박시백 작가가 조선 건국 과정의 인물들과 세종에 대한 주제로 강연한다.

 

1210()에는 DAUM 인기 웹툰이자, 한국만화영상진흥원 2019 우수 만화도서로 선정된 익명의 독서 중독자들의 이창현 작가의 강연이, 1212()에는 한양대학교 학생이 뽑은 BEST TEACHER로 매년 선정되는 김민경 교수의 우리집에 화학자가 산다강의가 있다.

 

1219()에는 KBS2 ‘안중근의 총다큐의 원작자인 펜더 이성주의 안중근, 사라진 총의 비밀강연이 있다. 안중근 의거 110주년을 맞아, ‘안중근의 유해는 못 찾아도, 그가 쏜 총은 찾아보겠다.’라는 야심 찬 계획에 발동이 걸린 YOUTUBE ‘건들건들진행자 펜더의 박식한 강연도 기대가 된다.

 

이밖에도 낭독 공연 김연수 - 주쌩뚜디피니를 듣던 터널의 밤’, 샌드아트 공연, 어린이 연극 공연, 부모 심리 교육, 바리스타 강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열린다.

 

각 행사 및 프로그램은 정보화도서관 1층 안내데스크 접수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홈페이지(www.l4d.or.kr/info) (02-960-1959)으로 문의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서울시ㆍ자치구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