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ㆍ자치구

휘경어린이도서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12월 송년행사 풍성

작성일 : 2019-12-05 13:56 기자 : 임혜주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에서 운영하는 휘경어린도서관은 12송년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독서문화 및 예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휘경어린이도서관은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을 담아 가족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기획하여 주민들을 맞이한다.

 

이번 송년의 달 행사는 총 6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125일에는 이용자들이 직접 손뜨개한 작품들과 기증물품을 관내 주민센터와 함께 소외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첫째주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비비를 돌려줘원화 포토존에서 함께 그림책을 읽고 포토존 기념 촬영, 8일 토요일에는 배봉산 생태 체험장에서 동물과 식물의 겨울나기를 알아보고, 자연 체험활동을 한다.

 

그리고 11일부터~17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소망 풍선 만들기 행사가 이어진다. 1212, 19일 양일에 걸쳐 작년에 그림책 강연으로 학부모들의 호응을 얻었던 책읽는 부모강연을 한다. 그림책의 의미와 그 속에서 발견하는 아이의 모습을 알아보고 그림책을 활용한 자녀 양육방법 및 아이와의 바람직한 관계형성에 대해 황진희 강사님을 모시고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갖는다.

 

각 행사 및 프로그램들은 휘경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 인터넷 접수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휘경어린이도서관(02-2248-195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휘경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서 가족들과 함께 행사 참여를 하며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뜻깊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이번 행사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서울시ㆍ자치구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