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ㆍ자치구

전국 교육청 급여담당자에 ‘원격연수 콘텐츠’ 보급

‘나이스 급여 원격연수용 콘텐츠’ 개선, 전국 교육청, 학교 급여담당자 업무 지원

작성일 : 2018-08-30 15:52 기자 : 임혜주

자료사진-PC용 원격콘덴츠

 

서울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은 전국의 시·도교육청 및 각급 학교 급여담당자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나이스 급여 원격연수용 콘텐츠를 개선하고 91일부터 활용한다.

 

나이스 급여 원격연수용 콘텐츠는 나이스를 이용한 급여업무 처리 절차를 초보자도 알기 쉽게 체계적으로 구성하고, 관계 법령 및 지침 등도 함께 안내하여 급여담당자의 직무역량 향상 등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콘텐츠 편성은 총 15차시로 급여 업무의 전반적인 흐름 파악과 시기별 급여업무 처리 절차 및 방법에 대한 교육내용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2018년도에 변경된 공무원보수 등의 업무지침과 신설된 학교회계직원 인사·급여 시스템의 기능 및 급여 작업절차에 대한 내용도 반영하였다.

 

본 콘텐츠는 중앙교육연수원(www.neti.go.kr) 17개 시·도교육청 교육연수원을 통해 원격으로 전국 학교 급여업무 담당자가 자유로이 활용할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용으로 제공한다.

 

서울시교육청은 원격연수 콘텐츠를 통해 신규 급여 담당자도 쉽게 급여업무를 이해하고 적응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 지속적으로 원격연수 콘텐츠를 개선하여 학교 현장을 지원하도록 할 예정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

서울시ㆍ자치구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