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HOME > 뉴스 > 문화

‘트로트계 섹시미녀 이채비’ 타이틀곡 '아이러니' 음반 발표

연극배우, BJ로 왕성하게 활동하던 ’이채비‘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다

작성일 : 2020-08-04 12:52 기자 : 이민수

- 트로트계 섹시미녀 이채비 타이틀곡 아이러니음반발표

- 연극배우, BJ로 왕성하게 활동하던 이채비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다

 

연극배우, BJ로 왕성하게 활동하던 이채비가 트로트 가수로 변신 타이틀곡 아이러니 음반을 발표했다(사진제공 : 토브콤엔터테인먼트)

 

 

연극 별쏘다,셜록홈즈,고스트,등 연극배우,뮤지컬,CF bj로 활동하던 배우 이채비가 새롭게 트로트 가수에 도전한다. 지난 미스트롯에 출연하는 계기가 되어 더욱 안정된 보이스 가수의 길을 걷기 위해 1년여 동안 피나는 보컬 트레이닝을 받고 올 87일 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아이러니'를 발표 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아이러니'는 유레카 작사,작곡으로 남녀가 사랑하는데! 사랑에 대한 이해 할 수 없는 현실적인 느낌을 음악적으로 표현한 것이 돋보인다. ‘사랑하는데 왜 아픈걸까 참 아이러니하다라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이채비의 상큼하고 발랄한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두 번째곡 역시 남녀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꼬치꼬치'사랑을 나에게 이것저것 꼬치꼬치 묻지마라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이채비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느낌을 한층 높였다.

 

 

이번 앨범 기획제작자인 백룡컴퍼니()토브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채비의 활동과 가수 이채비로 활동하는데 적극적으로 지원을 할 것이며 이채비가 하루빨리 가수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꾸준히 앨범 활동과 방송 및 공연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트로트계 섹시미녀 아이콘 '이채비'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문화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