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HOME > 뉴스 > 문화

차세대 ★ 탄생의 위대한 여정 Grand Open! 2021 DIMF 뮤지컬스타, 6월 5일(토) 첫 방송!

6월 5일(토) 밤11시 20분 채널A 첫 방송! 감동과 재미로 8주간 안방 달궈

작성일 : 2021-05-25 16:24 기자 : 이민수

 

차세대 스타를 향한 불꽃 튀는 경쟁이 드디어 안방을 찾아간다.

 

국내 최초최대규모의 차세대 뮤지컬스타 발굴 프로젝트 ‘2021 DIMF 뮤지컬스타가 메인포스터 공개와 함께 오는 65() 1120분 채널A를 통한 첫 방송을 확정하고 8주간 주말 안방을 달굴 예정이다.

 

2015년 본 대회 출발 이후 역대 최다지원자와 함께 출발한 ‘2021 DIMF 뮤지컬스타슬기로운 감빵생활’, ‘스위트 홈’, ‘빈센조등으로 대세 스타로 떠오른 뮤지컬 배우 김성철의 단독 MC 발탁과 최정원, 마이클리, 민우혁, 장소영 음악감독 등 화려한 심사위원진 공개를 통해 연일 화제를 불러오며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트로트, 힙합 등 대중음악을 중심으로 한 경연대회의 홍수 속에서 노래, 연기, 안무, 무대 연출 등 모든 예술이 집약된 뮤지컬을 콘텐츠로 한 ‘2021 DIMF 뮤지컬스타는 라운드마다 참가자의 재능과 실력을 확인하기 위한 새로운 미션 도입으로 볼거리를 더하고 뮤지컬 전문가와 함께하는 멘토링 병행을 통해 참가자들의 잠재된 역량을 끌어내는 등 한국 뮤지컬의 미래를 이끌어갈 최고의 스타를 가려내고자 한다.

 

실제 뮤지컬 무대를 옮겨온 듯한 완벽한 의상 및 소품과 브로드웨이 최신 흥행작, 국내를 대표하는 창작뮤지컬, 세계적인 명작 등 다채로운 레퍼토리가 더해져 단순한 경연 대회를 넘어 고 퀄리티 뮤지컬 프로그램으로서 시청자의 눈과 귀를 만족시켜 줄 것으로 전망되며 특히 매년 여러 가지 기록을 자체 경신하고 있는 ‘DIMF 뮤지컬스타답게 그야말로 입틀막하게 만드는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해 현직 배우를 긴장시켰다는 후문이다.

 

오는 65() 112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 주말 밤을 뮤지컬의 열기로 가득 채워갈 ‘2021 DIMF 뮤지컬스타는 이름만으로도 뮤지컬 팬을 설레게 하는 화려한 심사위원진이 매 라운드 수많은 어록을 양산해내고 있으며 심사위원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는 MC 김성철의 활약이 즐거움을 배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은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청소년들의 순수한 열정과 성장기가 담겨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을 ‘2021 DIMF 뮤지컬스타가 올해는 어떤 차세대 스타를 탄생시킬지 기대된다.” 특히 DIMF8주간 주말 밤 뮤지컬의 매력을 전국 안방에 전하게 될 이번 방송을 통해 잠재된 뮤지컬 관객을 개발하여 뮤지컬의 대중화와 저변확대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국내 유일의 글로벌 뮤지컬 축제로서 올해 15주년을 맞이하는 DIMF는 오는 618일부터 75일까지 18개 뮤지컬 작품과 다채로운 부대행사,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로 재탄생한 투란도트_ 어둠의 왕국등 비대면 콘텐츠 확대로 코로나 팬데믹 시대 모두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한다. (문의 : DIMF 사무국 053-622-1946)

 
인쇄 스크랩 목록

문화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