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HOME > 뉴스 > 문화

3일간 볼수있는‘밤도깨비’보러 청계광장에 가자

5.11(금)~13(일) 3일간 서울밤도깨비야시장·청계광장 봄 시즌마켓 개장

작성일 : 2018-05-11 17:00 기자 : 이민수

청계광장 야시장 행사장 모습

 

퇴근길 직장인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청계광장을 방문하는 가족, 연인, 친구의 시선을 사로잡을 서울밤도깨비야시장@청계광장시즌마켓이 돌아왔다.

 

511()~13() 3일간 저녁 6시부터 밤 11시까지 열리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청계광장 시즌마켓은 1년에 4, 계절별로 운영되며, 이번 시즌마켓은 자연의 기운을 받아 펼치는 열정, 행복, 에너지 충전의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에너제틱을 키워드로 개최된다.

 

에너제틱이라는 키워드에 맞게, 청계광장 시즌마켓에서는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과녁 맞추기, 악력 측정, 데시벨 측정, 만보기 등 다양한 기구와 몸을 사용하는 게임이 개장 3일 내내 운영된다. 게임 후에는 시상대 모양의 포토존에서 트로피, 꽃다발 등의 소품을 가지고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다.

 

야시장의 꽃은 바로 먹거리’. 10대의 푸드트럭에서는 청년 셰프의 아이디어가 담긴 스테이크, 수제버거, 꼬치요리와 셰이크 등의 각국의 다양한 메뉴와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야시장 운영 3일간 청계광장의 한편에 편안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별도의 테이블이 마련된다.

 

정성담긴 핸드메이드 상품도 준비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방, 인테리어 용품부터 봄에 어울리는 액세서리까지 60개 팀의 다양한 핸드메이트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야시장의 분위기를 더욱 흥겹게 만드는 것은 바로 음악. 12(저녁 8, 9), 재즈, 어쿠스틱, 락 등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소소한 버스킹이 진행된다.

 

서울밤도깨비야시장@청계광장 시즌마켓은 우천, 미세먼지 악화 등의 이유로 행사 일정이 변동될 수 있다. 야시장 방문 전 서울밤도깨비야시장 홈페이지(www.bamdokkaebi.org)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bamdokkaebi)의 공지사항 확인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