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HOME > 뉴스 > 포토뉴스

서울시의회, 의료진 응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참여

제293회 임시회 마지막 날, 본회의장에서 110명의 서울시의원과 공무원들 함께 참여

작성일 : 2020-04-29 17:59 기자 : 이민수

서울시의회 국민 참여형 의료진 응원 캠페인 모습

 

서울특별시의회(의장 신원철)는 최근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국민 참여 형 의료진 응원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쓴 의료진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한 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SNS에 게시하고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3개의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 참여 형 캠페인이다.

 

서울특별시의회는 2020420()부터 429()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제293회 임시회를 개최하고, 각 상임위원회의 심의를 거친 82개의 안건을 마지막 날 본회의에서 의결하였다. 신원철 의장은 이 날 본회의 시작에 앞서, 110명 서울시의원 및 서울시의회사무처 공무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신원철 의장(더불어민주당)코로나19 관련 국내 상황이 지금에 이를 수 있었던 것은 의료진과 봉사자들의 헌신적인 희생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협조한 성숙한 시민의식 덕분이라며 존경과 감사의 말을 전하고, “이제 무너진 시민의 일상을 다시 세우는 일에 서울시의회가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인쇄 스크랩 목록

포토뉴스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