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HOME > 이슈 > 인터뷰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대문구민 여러분.

작성일 : 2016-02-17 17:15 기자 : 이민수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대문구민 여러분.

동대문구에서 수십년간 생활하면서 인간미를 느낄 수 있는 동네, 인심이 넘쳐나는 따뜻한 동네를 생각하며 누구나 쉽게 동대문구를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전국망 인터넷과 연계된 신문이 하나쯤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가졌었고, 그작 은 생각이 실천으로 바뀌어 2011년 9월 20일에 공식 창간을 하게 되었습니다.
 
동대문구민신문은 언론의 생명인 신뢰를 바탕으로 공정한 보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전국권 인터넷과 지면 신문사로서의 의 특수성을 살려 동대문구민들이 공유할 수 있는 알찬 정보를 제공하며 합리적이고 투명한 경영으로 지역언론의 새로운 틀을 마련할 것입니다.

주민의 권익을 위해서는 불의와 타협을 거부하고, 신속 정확한 뉴스를 바탕으로 지역의 감시와 비판 그리고 정당한 여론 형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동대문구민신문의 창간이 갖는 의미는 단순히 전국망 인터넷과 지면신문의 매체가 생겼다는 시각이 아닌 구민들과 더불어 함께 만들어가는 실생활 언론사로서 기능을 다 할 것입니다.


항상 38만 구민의 권익보호에 힘쓰고 구민의 기대와 관심을 저버리지 않고 창간의 초심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독자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며 동대문구민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5. 1. 17.  동대문구민신문 발행인  이민수 배상

인쇄 스크랩 목록

인터뷰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