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설ㆍ기고

건협 서울동부지부, 매월 일요검진 실시

작성일 : 2017-10-26 15:34 기자 : 이민수

건협 동부지부 박정범 원장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이하 건협서울동부)는 내달 첫째, 셋째 일요일(115, 1119)에도 바쁜 일상 때문에 주중에 을 받지 못하는 지역주민을 위한 일요검진을 실시할 예정이다.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건협서울동부는 평일에 건강검진을 받기 어려운 직장인, 자영인, 중소상공인 등 지역주민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일요일 검진에 2017년도 국민건강보험공단 검진(5대암검진, 생애전환기, 일반건강진단) 채용신체검사 예방접종 등을 실시한다.

 

검진시간은 오전 730분부터 12시까지이며, 검진 전 주의사항은 건강검진 2~3일 전부터 음주나 기름진 음식을 피하고 8시간 이상의 공복을 유지하면 된다. 검진을 원할 시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편리하다.

 

일요일 건강검진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02-3290-9800)로 문의하면 된다.

 

이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건강증진의원 박정범 원장은 일교차가 커지고 날씨가 추워지는 가을철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고 심뇌혈관질환의 위험도가 증가하기 때문에 예방접종과 건강검진의 중요성은 더욱 커진다.”, “이번 기회에 평소 시간 투자가 어려운 직장인과 자영업자등 지역주민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건협서울동부지부는 건강검진과 건강증진에 특화된 의료기관으로서 연령별질환별 특화검진, 전문 상담사와의 11 상담을 통한 맞춤형 건강검진 등의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