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남궁역 서울시의원, 간데메공원 현장점검으로 주민의견 수렴부터 개선안까지 원샷으로 해결

작성일 : 2023-05-08 16:51 기자 : 이민수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부위원장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202354() 동대문구 답십리동에 위치한 간데메공원을 직접 방문하였다. 이 현장방문에는 간데메공원을 관리하는 북부공원여가센터의 센터장과 관리직원들이 함께해 주민들의 불편사항과 의견을 함께 들었다.

 

간데메공원은 1996년 개원하였으며, 15,179.7의 지역주민들이 이용하는 근린공원이다. 공원 내에는 게이트볼장, 배드민턴장, 놀이터, 연못 등이 있어 주민들은 운동, 산책, 아이들의 놀이터로 다양하게 이용되고 있다. 남궁역 시의원은 간데메공원에서 이용자의 불편사항을 듣고, 관리하고 있는 북부공원여가센터장에게 개선방안을 전달하였다. 이용하는 주민들은 비가 올 때 들이치지 않도록 파고라의 지붕연장, 노후 시설 교체 등의 요청을 하였으며, 관리를 담당하는 직원은 조속히 개선하겠다는 답을 하였다.

 

남궁역 시의원은 간데메공원은 서울의 구도심에 오아시스같은 공원이다. 이용하는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직접듣고 관리하는 북부공원여가센터의 개선방안도 들을 수 있어 뜻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주민의 의견을 현장에서 수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오늘 의견들이 조속히 개선되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하였다.

 
인쇄 스크랩 목록

서울시의회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