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달서문화재단 달서가족문화센터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8월 3일부터 접수, 각 강좌 선착순 마감

작성일 : 2020-07-24 17:22 기자 : 이민수

강의사진
 

 

()달서문화재단(이사장 이태훈) 달서가족문화센터가 83일부터 2020년 가을학기 정규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접수강기간은 3개월로 91일부터 1128까지이며, 특별기획, 실용특화, 일반취미, 어린이, 영유아 강좌로 구성하여 총 110여 개의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가을학기는 길어지는 코로나 사태에 지친 구민들을 위해 시의성 있는 신규 강좌를 마련하였으며 일부 소수 강좌 개편이 이루어졌다.

 

학기를 대표하는 특별기획으로 코로나19감염 예방 차원의 면역력을 높이는 제철음식 만들기, 마스크 파우치 만들기, 공기정화 식물 키우기 등 맞춤형 실기강좌를 개설한다.

 

또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사이언스&아트, 3D , 가상현실, 코딩강좌 등 어린이 대상 사이언스 랩 프로젝트를 준비하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계절 수업으로 다가오는 김장철을 대비한 4주 김치 특강을 열고 미디어 트렌드를 반영하여 1인 크리에이터 시대에 맞는 유튜브 동영상 만들기 수업을 통하여 채널 개설부터 촬영, 편집 업로드까지 배워보는 과정도 준비하였다.

 

개인중심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악기, 미술, 글쓰기 등도 있다. 11악기 배우기를 권장하고자 국악기 해금을 추가 개설하고, 기초적인 사진 촬영법에 대해 알아 볼 수 있는 사진 강좌도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 영유아 대상 미술, 무용, 음악, 외국어, 쿠킹 강좌 외에 비말 우려가 있는 말하기 수업을 대신하여 다양한 방식과 주제로 작가와 함께하는 일기쓰기 교실을 진행한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