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겨울에 어울리는 취미 생활 어때요?

달서문화재단 달서가족문화센터 겨울학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작성일 : 2021-10-27 16:46 기자 : 이민수

강좌사진
 

 

()달서문화재단 달서가족문화센터가 오는 118일부터 130여 개 겨울학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강 기간은 126일부터 2022228일까지이다.

 

이번 학기는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클래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계절의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장르의 원데이 클래스를 개설하였다. 또한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한 방학특강을 선보인다.

 

실시간 화상 강의인 온라인 클래스는 12월 한 달 동안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운영된다. 성인 대상 하바 플라리움 무드등’,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를 진행하며, 어린이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벽걸이 우드 트리’, ‘크리스마스 미니 케이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렴한 수강료와 재료비로 부담 없이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는 마크라메 크리스마스 트리 벽장식’, ‘목화솜을 활용한 센터피스’, ‘연말 홈파티 음식’, ‘흙으로 빚어내는 브런치 접시&종지’, ‘추상화 백드롭 페인팅등의 강좌를 신규 개설하여 만드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어린이를 대상의 겨울방학 특강으로 4차 산업혁명에 맞춘 메타버스, 가상현실 등 과학 커리큘럼을 반영한 코딩 강좌와 삼국시대로 떠나는 여행’, ‘나를 표현하는 글쓰기를 신규 개설하였다. 강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달서가족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쇄 스크랩 목록

대구/경북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