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마케팅 플랫폼 ‘시럽 월렛’ 손잡고 푸짐한 혜택 한마당!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시럽 월렛’ 소비자 대상 AR 게임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1-06-04 16:15 기자 : 임태종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시럽 월렛과 손잡고 특별하고 즐거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마케팅 플랫폼 시럽 월렛을 활용해 참여형 A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4일부터 718일까지 시럽 월렛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행사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시럽 사용자 중 배달특급 서비스 지역 거주 소비자 대상으로 AR 게임을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 및 배달특급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시럽 월렛이용자는 배달특급 전용으로 제작된 AR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양한 오브젝트를 터치해 잡는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추첨을 통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AR 게임 참여 후 스탬프를 획득한 회원이 배달특급을 통해 주문하게 되면 자동으로 경품 행사에 응모되는 형식이다.

 

시럽 월렛은 모바일 지갑 플랫폼으로 약 1,4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고객 성향 니즈에 맞는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서비스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배달특급의 홍보는 물론 단골 소비자 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분석된다.

 

AR게임 외에도 지속적인 혜택 알림 전용 배너 광고와 배달특급 브랜드 카드 또한 회원들에게 노출될 예정이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탄탄한 기반을 쌓아온 전자지갑 플랫폼과 소비자·소상공인 상생플랫폼인 배달특급이 만나 독특한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하며 많은 소비자가 즐겁게 AR게임을 즐기면서도 푸짐한 혜택과 경품에 도전 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