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민주평통 이영섭 협의회장, 위드유에 후원금 120만원 전달

정신재활시설 사회적협동조합과 5년 전부터 후원금 지원

작성일 : 2021-11-25 20:13 기자 : 이민수

- 지역사회 다양한 사회활동과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인정

 

이영섭 협의회장(왼쪽)이 정신재활시설 사회적협동조합인 위드유 심미경 원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대통령 직속 헌법자문기구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 이영섭 협의회장이 지난 1119일 협의회 사무실에서 이문동에 소재한 정신재활시설 사회적협동조합인 위드유(원장 심미경)에 후원금 120만원을 전달했다.

 

정신재활시설 사회적협동조합인 위드유(With U)는 사회로부터 소외된 장애인들의 원만한 사회복귀와 적응을 돕기 위해 다양한 직업적응능력과 직업재활훈련을 통해 개별화된 맞춤형 일자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업재활시설이다.

 

이영섭 협의회장은 소외이웃인 장애인들과 함께하는 정신재활시설 사회적협동조합인 위드유에 5년 전부터 인연을 맺어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고 있다재활시설을 이용하는 정신장애인들이 지역사회에서 건강하게 살아가는 데 후원금이 의미 있게 사용되기를 희망하고, 코로나19로 많이 힘들지만,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아 건강하게 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민주평통 이영섭 협의회장은 답십리1동에서 ()자이전기조명을 운영하며, 동대문구건축자재연합회장을 역임하고, 동대문구상공회 수석부회장,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이사, 민주평통 제18기 수석부회장과 제19·20기 협의회장을 맡아 지역에서 다양한 사회활동과 봉사활동으로 인정을 얻고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