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최기찬 위원장, ‘희망급식 바우처 지원’ 사업 업무협약식(MOU) 참석

코로나19로 급변하는 급식 환경 속에서, “촘촘한 급식지원의 마침표가 될 수 있는 지원 사업이 되어야”

작성일 : 2021-05-10 16:46 기자 : 이민수

10일 오전 10시 30분 서울시교육청에서 열린 업무협약식(MOU) 참석한 서울시의회 최기찬 교육위원장

 

희망급식 바우처 지원사업 관련 업무협약식이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최기찬 위원장(더불어민주당, 금천구 제2선거구)과 조희연 교육감, 그리고 사단법인 한국편의점산업협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510일 오전 1030분 서울시교육청 906호 회의실에서 열렸다.

 

최기찬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식에 주빈으로 참석하여 “‘희망급식 바우처 지원사업이 온라인 수업 등으로 기존 학교급식, 탄력적 희망급식에서 제외된 학생들에게까지 영양 높은 점심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며 큰 기대를 나타냈다.

 

이번 업무협약은 코로나19 상황에서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은 우리 사회가 지켜줘야 할 가장 중요한 가치라는 대명제 아래 서울시의회, 서울시교육청, 한국편의점산업협회가 긴밀하게 협력한 결과이다.

 

최기찬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희망급식 바우처 지원사업으로 학부모 부담이 감소되고, 모든 학생들의 결식 우려가 해소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많은 지역 학부모님들이 우리 아이들의 급식지원 방안에 관심이 높다희망급식 바우처 지원 사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교육위원회 차원에서도 적극적으로 검토 및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서울시의회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