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ㆍ구로ㆍ강서ㆍ양천

“노란 국화꽃길 걸으며 가을 향기에 흠뻑 취해보자!”

신월4동 주민자치회, 어울림길(오목로4길) 일대 국화 꽃길 조성

작성일 : 2021-09-28 12:08 기자 : 임혜주

어울림길 따라 조성된 꽃길 사진
 

 

양천구(구청장 김수영) 신월4동 주민자치회는 최근 어울림길 일대에 아름다운 국화꽃길을 조성해 코로나19로 지친 마을 주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에 조성된 꽃길은 신월4동 주민자치회가 꽃을 통해 움츠려든 지역사회에 행복을 전파하기 위해 추진하는 한 평 정원사업의 일환이다. 신월4동 주민자치회의 좋은 취지에 공감한 허브뱅크유통(대표자 양경옥, 고양시 소재)으로부터 국화꽃을 기증받아 어울림길(오목로4) 일대에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꽃길을 조성하게 됐다.

 

신월4동 주민자치회장을 비롯해 자치회 위원 10여 명이 한마음으로 참여한 이번 조성사업은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됐다.

 

꽃길 조성에 적극 참여한 박기웅 신월4동 주민자치회장은 코로나19로 다소 침체되어 있는 마을이 산뜻한 꽃길을 통해 화사해지길 바란다주민 여러분들께서도 꽃을 보시고 모두가 힘든 시기를 극복해 낼 수 있다는 희망을 품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재수 신월4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꽃을 기증해주신 허브뱅크유통 양경옥 대표님과 꽃길 조성에 참여해주신 주민자치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덕분에 활력 넘치고 화사한 신월4동이 된 만큼 그에 걸맞게 아름다운 지역문화를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해가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영등포ㆍ구로ㆍ강서ㆍ양천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