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남양주시복지재단, 성년의 날 맞아 ‘특별한 기부’ 캠페인 진행

작성일 : 2021-05-11 16:02 기자 : 임혜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우상현)은 성년의 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나눔을 실천하는 ‘특별한 성년의 날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남양주시복지재단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성년의 날 기부 캠페인’은 향수와 장미꽃 등 소비 지향적으로 퇴색된 성년의 날을 뒤로하고, 이웃을 위한 나눔을 통해 의미 있고 진정한 성년의 날 문화를 만들어 가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으로, 캠페인에서 모금되는 기부금 전액은 남양주시복지재단을 통해 지역 사회의 취약계층 지원 사업 및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후원자들에게는 특별한 기부 증서와 함께 남양주시복지재단의 소독 키트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 캠페인은 젊은 사람들이 성인으로서 사회적 책임감과 자부심을 느끼고, 스스로 나눔을 실천하는 특별한 성년의 날을 기념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특별한 성년의 날 기부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복지재단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후원 문의는 ☎031-524-9837으로 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