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도정소식지 ‘나의 경기도’ 웹매거진 오픈 기념 6월 이벤트 진행

경기도정 소식과 유용한 생활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 온라인 열람

작성일 : 2021-06-15 10:17 기자 : 임태종

 

경기도 월간 도정소식지 나의 경기도가 온라인 웹매거진으로 소통 채널을 확장한 가운데 6월 다양한 참여이벤트로 도민을 맞이한다.

 

2009년 시작해 매월 초 발행하는 월간지인 나의 경기도는 문화·예술·생활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까지 제공하고 있다. 도는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도정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지난 5월 웹매거진(gg.newsnstory.com/)을 개설했다.

 

도는 웹매거진 오픈을 기념해 6월부터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식은 웹매거진에 접속해 웹진 오픈 기념 이벤트메뉴를 클릭해 당첨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111회 응모 가능하며, 당첨된 총 5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즉석 당첨 이벤트뿐만 아니라 나의 경기도를 읽고’(독자 소감), ‘내가 그리는 경기도(경기도 관련 그림)’ 등 독자 참여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또한 꿈꾸는 사진관(가족사진 촬영)’, ‘마음을 전해드립니다(고맙거나 미안한 마음을 글이나 영상으로 전달)’ 코너에서는 독자의 사연도 받고 있다.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웹매거진 또는 이메일(magazine@gg.go.kr)로 참여할 수 있다.

 

박연경 경기도 홍보미디어담당관은 나의 경기도가 도민과 더 친숙한 대표 도정소식지로 지속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더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담아서 매월 도민께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올해부터 나의 경기도백성과 함께 즐겁다는 뜻의 여민락(與民樂) 콘셉트로 함께하는() 경기’, ‘사람() 중심 경기’, ‘즐거운() 경기3개 부문으로 구성했다. 여기에는 도정소식을 전하는 기획특집’, ‘경기 포커스와 생활정보를 담은 맛있는 경기도’, ‘트렌디 경기’, ‘문화충전소등이 실린다.

 

나의 경기도정기구독을 원하는 경우 웹매거진에서 구독 신청하거나 이메일(magazine@gg.go.kr)로 이름, 주소, 연락처를 적어 보내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