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조광한 남양주시장, ‘혁신과 변화의 시작-4차 산업 혁명, ESG 경영’ 주제로 열띤 강연

15일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조광한 남양주시장 초청 특강 개최

작성일 : 2021-06-15 16:44 기자 : 임태종

조광한 남양주시장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15일 경기동부상공회의소 교육장에서 CEO 아카데미 수강생 30여 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특강에서 조광한 시장은 경기동부상공회의소(회장 성희승)의 초청으로 강의를 맡아 혁신과 변화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4차 산업 혁명과 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ESG 기업 경영에 대해 언급하며 열띤 강연을 펼쳤다.

 

조광한 시장은 항상 갈망하라. 항상 우직하라.’라는 스티브 잡스의 말을 인용해 강의를 마치며 “3기 신도시 조성과 더불어 글로벌 기업 및 앵커 기업이 유치될 것이며 관내 기업과 반드시 상생할 것이다. 변화를 위해 이른 아침부터 강의를 듣는 기업 CEO 분들이 있기에 남양주의 미래가 밝다.”라고 전했다.

 

기업인들은 남양주시가 추진하는 하천 정원화 사업, 난개발 방지, 아이스팩 재사용 등 ESG 행정에 깊이 공감한다.”라며 “4차 산업 혁명과 ESG를 어떻게 기업 경영에 선택적으로 접목할지 고민하게 된다.”라고 특강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기동부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CEO 아카데미 과정은 2007년 개강한 이후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800여 명이 넘는 교육생을 배출하는 등 기업인들의 배움에 대한 뜨거운 열의와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대표적인 기업 교육 시스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