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최용덕 동두천시장, 배달특급 홍보 '구슬땀'

22일 간담회 후 동두천 중앙시장서 배달특급 홍보 가두캠페인 펼쳐

작성일 : 2021-06-22 17:32 기자 : 임태종

경기도주식회사-동두천시 배달특급 활성화 간담회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와 최용덕 동두천시장이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조기 정착과 활성화를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경기도주식회사는 22일 동두청시청에서 최용덕 동두천시장과 간담회를 갖고, 배달특급 조기 도입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동두천시는 오는 3분기 배달특급 서비스 개시를 목표로 가맹점 모집 및 홍보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동두천시는 포천시와 양주시, 연천군과 접해 있어 인근 거주 지역 소비자 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지역 특성을 살려 군부대와 연계한 지역특화 서비스를 전개, 더 많은 소상공인과 소비자들이 배달특급과 함께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석훈 대표이사는 "중소 도시에 강한 배달특급이 동두천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면 단기간에 큰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지역 소상공인과 소비자는 물론 지역 리더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이미 가맹점 목표치를 넘긴 만큼 서비스 개시 후 3개월간 공격적으로 협력한다면 민간배달앱을 앞서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앞으로도 배달특급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경기도주식회사와 동두천시는 조속한 배달특급 서비스 개시를 위해 중앙시장에서 가두행진을 진행하는 등 일일 홍보를 펼쳤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와 최용덕 동두천시장, 유광혁 경기도의원, 제윤경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 오하순 중앙시장 상인회장 등은 지역 소상공인들의 배달특급 가맹점 가입을 독려하고 시민들에게 사업을 홍보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