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화재 피해 업체에 온정의 위로금 전달

작성일 : 2021-07-30 17:17 기자 : 이민수

화도읍 소재 경기동부상공회의소가 화재 피해 업체에 온정의 위로금 전달하고 있다.

 

남양주시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센터장 최대집)는 남양주시 소재 기업인 모임인 경기동부상공회의소가 최근 화재 사건으로 큰 피해를 입은 관내 업체 제일식품(대표 조재숙)에 위로금 2,400만 원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경기동부상공회의소는 지난 5일 발생한 화재로 인해 사업장 전체가 전소되고, 개인적으로 큰 아픔을 겪은 조재숙 대표를 위로하기 위해 응원의 마음을 담아 십시일반으로 모금을 진행했다.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성희승 전(前) 회장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큰 아픔을 겪은 조재숙 대표께 진심을 담아 응원과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밝혔으며, 경기동부상공회의소 김철환 CEO아카데미 총원우회장은 “성금 모금에 힘을 보태주신 CEO아카데미 원우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손영희 여성경제인협의회장은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성희승 전 회장님과 CEO아카데미 총원우회, 8기를 포함한 모두가 함께 모은 마음이 조재숙 대표께 큰 위로와 힘이 되길 소망한다.”라고 위로했다.

 

이에 최대집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관내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에 관심을 갖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