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단 10주년 기념 제10회 정기연주회 개최

작성일 : 2021-10-28 12:30 기자 : 임태종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오는 30일 토요일 오후 5시에 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제10회 정기연주회가 다산아트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2012229일 창단된 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올해로 10주년을 맞았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공연은 합창단의 10년간 발자취를 돌아보는 영상으로 시작돼 넬라판타지아(Nella Fantasia)’, ‘아이캔필더리듬(I can feel the Rhythm)’, ‘스마일 어게인(Smile Again)’ 등 악기와 춤이 함께하는 풍성한 공연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마지막 무대인 미니뮤지컬 ‘Thanks’는 합창단을 졸업한 단원들이 함께하는 무대로 꾸며졌으며, 소년소녀합창단의 화합과 우정의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광한 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소년소녀합창단이 주는 밝은 에너지가 어려움을 극복하는 희망의 메시지가 될 것이라며 남양주시가 청소년의 학습, 성장, 창조적 활동 기반을 마련하고, 모든 청소년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단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매년 정기·기획연주회,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고, 전국시립소년소녀합창제에 참가하는 등 음악을 통해 청소년들의 정서 함양과 남양주시 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이번에 개최되는 공연 티켓은 남양주시 티켓 예매 사이트(https://culture.nyj.go.kr/home/1)를 통해 전석 무료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과 예술진흥팀(031-590-2475)으로 문의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