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달서가족문화센터‘가족콘서트: 떠나자, 유럽으로!’개최

6. 30. [이탈리아] / 7. 28. [독일] / 8. 25. [프랑스] 19:30 4층 소공연장

작성일 : 2021-06-16 17:28 기자 : 이민수

출연진
 

 

달서문화재단(이사장 이태훈) 달서가족문화센터 가족콘서트가 여름학기를 맞아 여행을 테마로 6월부터 8월까지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저녁 7304층 소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 19로 인해 여행이 제한적인 시기인 만큼 공연을 통해서나마 여행 기분을 만끽 할 수 있도록 떠나자, 유럽으로를 주제로 정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한다.

 

6.30. ‘뜨거운 태양의 이탈리아’, 7. 28. ‘낭만 가득한 독일’, 8. 25. ‘자유의 나라 프랑스편이 각각 진행된다. 특히 CM 심포니 오케스트라 허수정 대표와 바리톤 구본광의 해설과 더불어 소프라노 배진형, 테너 최호업 등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성악가 및 기악 파트 연주자들이 출연 예정이다.

 

여름학기 첫 번째 공연으로 630일 선보이게 될 뜨거운 태양의 이탈리아는 성악의 본고장 이탈리아의 오페라 아리아를 준비했다. 이탈리아 출신 작곡가 푸치니의 <토스카>, <쟌니스키키> 중 명곡들은 물론 몬티가 작곡한 바이올린 연주곡도 들을 수 있다. 애절하면서도 격정적인 느낌이 전해짐으로써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 밖에 독일프랑스편 공연도 해당 나라 출신 작곡가들의 대표곡을 감상하며 시대별 음악적 차이를 느낄 수 있다. 악기별 독주의 매력을 알게 되고 군더더기 없으면서도 감미로운 연주가 마음을 차분하게 해준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