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대구환경공단, 추석맞이 情 나눔 봉사활동 실시

추석맞이 집중자원봉사 활동기간(9.8 ~ 9.17)지정. 전 부서 다양한 봉사활동 펼쳐

작성일 : 2021-09-15 17:27 기자 : 이민수

추석맞이 情 나눔
 

 

대구환경공단(이사장 정상용)은 추석을 맞이하여 장애인,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식품 꾸러미 상자 및 무료급식 물품을 지원(510만원)하는 등 추석맞이 나눔 봉사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회적 배려 대상자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공단 전 직원이 성금 510만원을 모아 추진하였다.

 

914(), 15() 각각 정인사회복지회와 신당종합복지관을 통해 장애인 60명에게 식품꾸러미 상자를, 독거노인들에게 즉석밥·라면 무료급식 물품을 전달하였다. 그리고 각 부서별로 후원하는 복지시설 5곳에 생필품, 기초생활수급자에게 쌀·온누리상품권 등을 지원하였다.

 

또한, 공단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전통시장의 활력 제고를 위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모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각종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하고 있다.

 

대구환경공단 정상용 이사장은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소외된 이웃과 코로나19로 힘든 지역민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정을 나눌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