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

전남도, ‘동네가게 함께가게’ 캠페인 참여하세요

6월2일까지 접수…LG헬로비전TV․유튜브 무료 홍보

작성일 : 2021-05-09 11:58 기자 : 임태종

전남도청사 전경

 

전라남도가 골목경제를 살리기 위해 소상공인 가게를 케이블TV 방송을 통해 홍보하는 동네가게 함께가게캠페인에 참여할 소상공인을 모집한다.

 

동네가게 함께가게캠페인은 코로나19에 따른 매출 감소 등으로 어려운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위해 전남도와 LG헬로비전이 공동으로 TV방송, 유튜브 등 비대면 홍보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전남지역 1200개 업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30, 2분 분량의 홍보 동영상을 제작해 LG헬로비전 호남·아라 방송을 통해 일주일간 13회 방영한다. 또 유튜브 채널 헬로전남에도 동영상을 게시해 소상공인 홍보와 함께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유도할 계획이다.

 

지원대상은 도박사치 향락업종 등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배제업종을 제외한 전남지역 모든 소상공인이다.

 

지원을 바라는 기업은 오는 62일까지 관련 서류를 준비해 시군 소상공인 업무 담당 부서로 직접 방문하거나 메일,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대상자로 선정되면 7월부터 소상공인 가게에서 홍보영상을 촬영해 곧바로 헬로 TV를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

 

소상원 전남도 중소벤처기업과장은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들에게 판로개척과 매출 확대에 도움이 되는 홍보 지원 프로젝트라며 특색있고 지역 고유의 색을 유지해 온 전도유망한 소상공인 사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