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이은주 의원,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김치전달식 참석

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행사로 코로나19 장기화와 한파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

작성일 : 2021-12-07 11:56 기자 : 이민수

 

지난 6일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학본부 1층에서는 작년에 이어 ‘2021 사랑의 김치전달식행사가 개최되었다.

 

행사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 에 사랑 나눔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이동훈 총장을 비롯하여 이번 행사에 큰 도움을 준 무안군 정상철 농민회장, 영농조합법인 꿈꾸는 들녘 박현호 대표, 무안군 농정과 식품산업팀장까지 참석한 가운데 지역 시의원인 이은주 의원도 2년 연속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은주 의원에 따르면 이번 행사 또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최소의 행사인원만 참석하였으며, 작년과 동일하게 전라남도 무안의 재료지원을 받는 등 다양한 지역단체의 적극적인 협조와 도움을 받아 이루어졌으며 마음과 정성을 담은 김치를 노원구 공릉동 지역사회의 저소득층 가정, 독거어르신, 소년·소녀가장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이 의원은 가장 먼저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동행해주고 지난해에 이어 연속 두 차례 의미 있는 행사를 개최한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서울과학기술대학교-전라남도 무안군-영농법인까지의 완벽한 삼위일체로 이루어낸 성과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계속된 김치전달식은 코로나19와 한파로 추운 겨울로 몸과 마음이 힘든 저소득층, 독거어르신, 소년·소녀가장들에게 따듯한 온정의 손길이 되어 줄 것.” 이라며 지금처럼 주변의 이웃들을 먼저 챙기고, 지역사회와 소통하여 활동 할 수 있는 시의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서울시의회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