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ㆍ서초ㆍ송파ㆍ강동

강동구, '고덕비즈밸리 자족 4블럭 입주기업 업무협약' 체결

㈜KS한국고용정보·㈜일화·㈜알에프텍·쿠쿠전자(주), 강동구민 우선채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에 뜻 모아

작성일 : 2021-09-16 11:10 기자 : 임혜주

업무협약
 

 

강동구(구청장 이정훈)는 지난 915, 고덕비즈밸리 자족 4블럭의 입주기업 KS한국고용정보(대표 손영득), 일화(대표 김상균), 알에프텍(대표 이진형), 쿠쿠전자()(상무 허재영)강동구민 우선채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고덕비즈밸리 내 분양대상 자족기능시설용지 공급이 완료됨에 따라, 입주기업과 강동구민 우선채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구민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과 기업이 상생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고자 추진됐다.

 

협약을 통해 강동구와 입주기업들은 기업의 조기 정착을 위한 행정적 지원 강동구민 중심의 일자리 창출 지역사회 기여 계획 이행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고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협약을 체결한 KS한국고용정보(콜센터,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일화(식품, 의약품 제조업), 알에프텍(무선통신장비 제조업), 쿠쿠전자()(전자제품 제조업)는 자족기능 시설용지 4블럭에 입주한다. 알에프텍은 작년 11월에 착공을 시작하여 내년 8월에 준공 예정이며 다른 기업들도 착공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고덕비즈밸리에 기업들이 입주하게 되면 우리 구의 지역 경제, 일자리 창출 분야 등 다양한 사회 경제적 분야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을 기대한다, ”앞으로도 입주기업과 지속적으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강남ㆍ서초ㆍ송파ㆍ강동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