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기념하여 2,570명의 어르신께 감사의 마음 전해...

어버이날 특별행사 ‘마음을 전해孝(효)’ 진행

작성일 : 2021-05-06 17:51 기자 : 임혜주

어버이날 특별행사 사진촬영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관장 민경원)은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54() 특별행사 마음을 전해()’를 진행했으며, 현재까지 총 2,570명의 어르신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은 이날 행사를 통해 총 469(저소득층 어르신 275, 복지관 이용 어르신 등 194)의 어르신께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감사 기념품을 전달하는 등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 또한 포토존을 활용한 개별 기념사진촬영 이벤트도 진행하여 어르신들에게 소소한 즐거움도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요즘처럼 힘든 시기에 어버이날을 잊지 않고 챙겨주어 정말 고맙다라고 말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외에도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회원 어르신 800명에게는 어버이은혜 감사 엽서와 함께 지역 내 어린이집 54곳에서 어린이들이 직접 제작한 카네이션을 함께 발송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방문하지 못하는 저소득 어르신 1,301명에게도 직접 찾아가 어버이 은혜에 감사를 전했다.\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민경원 관장은 이번 어버이날은 코로나19의 상황임에도 특별행사를 비롯하여 엽서발송 및 동영상 제작 등 비대면적인 다양한 방법을 통해 많은 어르신께 행복과 기쁨을 전달 할 수 있어 뜻깊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어르신들의 행복을 디자인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동대문구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