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 “생태친화 보육사업” 설명회 실시

작성일 : 2021-06-09 12:53 기자 : 임혜주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희정)는 생태친화 보육사업에 관심 있는 동대문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및 원장을 대상으로 사업의 이해 및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생태친화보육사업 설명회를 실시한다. 본 사업은 서울시가 예산지원 등 사업을 총괄하고, 자치구와 구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사업을 추진한다. 생태친화형보육을 통해 영유아에게 잃어버린 자연과 놀이와 아이다움을 되찾아 줌으로써 영유아의 몸과 마음과 영혼이 건강한 신명나는 영유아로 키움으로서 사람과 자연이 하나 되고, 사람과 사람이 더불어 살며, 영유아들이 행복하게 사는 세상을 꾸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생태친화보육사업 설명회69()11, 69()14, 611()11시 총 3회 같은 내용으로 진행되며, 생태친화보육에 관심 있는 관내 보육교직원 및 원장이라면 교육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생태친화보육사업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ddmcci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동대문구가 설치·지원하고 경희대학교가 운영하는 기관으 로 동대문구 영유아의 바른 성장을 목표로 미래가 기대되는 아이, 육아가 행복한 부 모, 신뢰받는 선생님을 실현하는 육아지원 전문기관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