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서울약령시 우수한방제품, 네이버에서 구매하세요

동대문구 서울한방진흥센터,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 위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 운영

작성일 : 2021-06-14 17:55 기자 : 임혜주

다양한 약재들이 판매되고 있는 서울 약령시의 모습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 서울한방진흥센터(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는 코로나19로 경제적 손실을 겪고 있는 서울약령시 소상공인들을 위해 우수한방제품을 비대면으로 판매할 수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쇼핑 기획전으로, 10곳의 서울약령시 한방상점이 참여해 617일부터 78, 매주 목요일 11시에서 12시까지 4일 동안 우수한 한방제품들을 판매한다.

617일에는 금전초차가시잎차’, ‘까마귀쪽나무열매’, ‘대옥단’, ‘호박팥차’, 624일에는 홍삼천마차’, ‘생홍삼환’, ‘녹용불로단’, ‘유기농새싹분말’, ‘여주환’, 71일에는 국내산 황기’, ‘천연한방소화제’, 78일에는 피를맑게하는청’, ‘도라지정과’, ‘한방오란다’, ‘한방4종발효차세트’, ‘발효당귀차등 약 20여개의 제품이 판매된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은 기존 상점에서 판매되는 금액보다 최대 4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휴대용 환통’, ‘소형소화제등 추가 사은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한방진흥센터(02-969-9241)로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우리나라 최대 약재시장인 서울약령시의 안전하고 우수한 한방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코로나19로 면역력이 중요한 요즘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준비한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에 많이 참여하셔서 건강을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의 일환으로 임시 휴관 중이었던 서울한방진흥센터(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는 그동안 홈페이지 및 SNS채널을 통한 비대면 교육 및 체험을 제공했으며, 지난 121일부터 부분적으로 재개관하여 현재는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시간대 별 제한된 인원으로 박물관 관람이 가능하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