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추석맞이 전통시장 점검

10일 청량리수산시장, 13일 청량리청과물시장 등 방문… 전통시장 곳곳 상황 살펴

작성일 : 2021-09-13 19:05 기자 : 임혜주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10일 오전 청량리수산시장을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위로, 격려하고 방역상태를 점검하고 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전통시장 순찰에 나섰다. 지난 10일 오전 청량리수산시장을 순찰한 유 구청장은 13일 오전 에는 청량리청과물시장, 청량리종합시장, 동서시장을 방문해 추석 전 전통시장의 상황을 살폈다.

 

유 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구민들의 생활을 살피는 등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특히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 방문객이 증가함에 따라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방역 점검 및 시장 상인들과 방문객들의 마스크 착용을 각별히 당부했으며, 구민들의 시장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품질 좋은 상품을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전통시장 내 방역 점검을 철저히 하겠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 어려운 상황이지만, 구민들 모두 안전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동대문구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