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서울유플란트치과 & 전농1동주민센터 의료사각지대 주민을 위한 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작성일 : 2021-10-15 17:27 기자 : 임혜주

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서울유플란트치과(원장 유명상)와 전농1동주민센터(동장 이승용)20211014() 관내 의료사각지대 주민을 위한 의료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본인이 부담할 수 없는 과도한 치과 치료비용으로 고통 받는 저소득층의 치료부담을 경감하여 대상자의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도록 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협약 내용으로는 저소득 가정의 13세 이상 청소년 대상으로 충치치료, 보철치료 및 그 외 치료서비스 와 만65세 이상 어르신 대상으로 임플란트, 틀니, 보철치료, 충치치료 및 그 외 치료서비스 그리고 직능단체장 및 회원, 직원 대상으로 스케일링, 파노라마촬영, 구강검진 등의 의료지원이 있으며, 치료를 최대 한도로 받을 경우 연간 약 1000만원 상당의 서비스가 지원 될 예정이다.

 

서울유플란트치과 유명상 원장은 이번 협약 체결로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분들에게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과 소통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승용 전농1동장은 서울유플란트치과의 사회공헌 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협약으로 관내 저소득층의 의료부담 해소와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있는 저소득층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