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동대문구, 패션창업 크라우드펀딩 전용관 오픈

오마이컴퍼니 통해 ‘동대문구 패션창업 크라우드펀딩 전용관’ 오픈… 11월 12일까지 운영

작성일 : 2021-10-18 11:53 기자 : 임혜주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지역 내 패션분야 초기창업자 육성을 위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오마이컴퍼니에 동대문구 패션창업 크라우드펀딩 전용관을 오픈한다. 크라우드펀딩은 1112일까지 진행된다.

 

구는 지난 6월부터 상품개발역량 강화와 비대면 시대에 적합한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해 지역 내 패션분야 초기창업자를 선정해 패션창업 교육 및 1:1컨설팅 크라우드펀딩 교육 및 컨텐츠 제작 온라인패션쇼 제작 라이브커머스 운영 지원 등을 추진하고 있다.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이번 크라우드펀딩이 기획됐으며, 펀딩을 오픈한 신진 디자이너의 브랜드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패션을 추구하는 ‘PERTERACT’ 동대문 봉제장인의 30년 기술과 품질을 담은 ‘Shere;D(쉬어디)’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올인컴플리트(ALLINCOMPLETE)’ 현직 패턴사가 개발한 아름다운 실루엣 탈렌한국적인 실루엣을 살린 이뉴(eneue)’ 오가닉소재로 키즈의 멋과 안전성을 추구하는 멜레온이다.

 

이번 크라우드펀딩은 오마이컴퍼니(www.ohmycompany.com) ‘동대문구 패션창업 크라우드펀딩 전용관을 통해 오는 1112일까지 운영된다. 최대 54%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신진디자이너의 감각적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관심 있는 누구나 오마이컴퍼니에 회원가입 후 참여 가능하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창업이 어려운 시기에 동대문구에서 활동하는 열정적인 초기창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크라우드펀딩을 기획했다, “재능있는 신진디자이너들의 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니 많은 분들이 펀딩에 참여해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