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동대문구상공회, ‘제20기 최고경영자과정’ 개강식 개최

18일 개강식 진행…코로나19 이후 변화된 리더십 교육 및 네트워크 비즈니스 구축

작성일 : 2021-10-20 09:34 기자 : 임혜주

18일 열린 동대문구상공회 제20기 최고경영자과정 개강식에서 교육생과 앞줄 네번째 평통 이영섭 회장 부터 최홍연 동대문구 부구청장, 김영철 회장, 이현주 의장, 김완진 전 회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회장 김영철)1018일 동대문구에 위치한 웨딩헤너스에서 제20기 최고경영자과정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강식에는 동대문구상공회 김영철 회장, 동대문구청 최홍연 부구청장, 동대문구의회 이현주 의장, 민주평통 동대문구협의회 이영섭 회장과 수석부회장 등 20기 교육생이 참석했다.

 

동대문구상공회 최고경영자과정2006년부터 개설운영하고 있는 기업 경영자를 위한 교육과정으로, 그동안 총 19회의 교육수료를 통해 약 650여명의 명망 높은 CEO를 배출해 왔다.

 

이번 과정은 1018일 숙명여자대학교 서용구 교수의 포스트코로나, 언택의 시대가 왔다.’를 주제로 한 강의를 시작으로 1213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5~630, 9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날 개강식에 참석한 최홍연 동대문구 부구청장은 기업경영과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제20기 동대문구상공회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번 교육을 통해 교육생들이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차세대 글로벌 리더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현주 의장은 축사에서 20기 동대문구상공회 최고경영자과정 개강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매년 본 최고경영자 과정을 위해 노고가 많으신 김영철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린다.”“CEO로서의 자질과 소양을 키우고 사업을 경영하는데 있어서 유익한 강의들로 알차게 준비된 만큼 상공회 회원 여러분께 의미있는 교육과정이 되길 바란다. 또한 회원 상호간의 교류와 소통의 시간도 많이 가지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영철 동대문구상공회 회장은 이번 제20기 과정에 입학하신 것을 환영하며, 경영지식 함양과 더불어 동대문구 상공회 3,700여 명의 회원, 650여 명의 CEO 과정 수료 선배들과의 교류를 통해 경영네트워크를 확충하기 바란다.”코로나19 이후 변화된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 및 지식 습득을 통해 최적의 기업경영을 하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20기 수강생은 강임원, 권성우, 김경아, 김광민, 김남승, 김석찬, 김선종, 김성수, 김수규, 김용호, 김중호, 김향옥, 노범영, 문종훈, 박명호, 배정희, 소한주, 손세영, 송민성, 송정빈, 송철, 신채화, 유연서, 윤종일, 윤태형, 이시은, 이형석, 임명호, 정덕호, 정륜주, 정호진, 조동국, 하재복, 홍사정, 홍사필 등 이다.

 

한편, 20기 최고경영자과정은 동대문구 소재 기업의 CEO 및 임원, 관공서 단체장 및 전문직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전문지식 습득과 경영 리더십 배양 및 인적네트워크 형성, 최신정보 제공 등을 목적으로 운영되며, 수료자들은 이후 최고경영자과정 모임 및 상공회 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