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ㆍ관악ㆍ동작

㈜원신더블유몰, 금천구 문화예술후원금 5억 원 기부

작성일 : 2021-10-21 10:35 기자 : 임혜주

10월 20일(수) 금천구청 소회의실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사진 왼쪽)이 ㈜원신더블유몰 이윤신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천구(구청장 유성훈)1020() 원신더블유몰에서 금천문화재단에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후원금으로 5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이날 오전 1130분에 금천구청 소회의실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과 원신더블유몰 이윤신 회장, 김두성 금천문화재단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부금은 금천구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더 많은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금천구의 대표적인 패션 아웃렛 원신더블유몰 이윤신 회장은 이도 도자기를 운영하면서 생활도자기의 대중화를 이끌어 가고 있으며, 평소 예술 분야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윤신 회장은 부모님이 기업의 터전을 일구고 저 또한 꿈을 키워 온 금천구에 기부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지역 주민들이 문화예술 경험을 통해 꿈을 키워 나가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금천구 문화예술 진흥을 위해 후원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기부 취지에 맞도록 금천구민이 문화예술로 행복한 삶을 누리는 데 큰 힘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하면서 후원금이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것임을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문화체육과(02-2627-144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