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ㆍ관악ㆍ동작

관악구,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고 협치 관악 이모티콘 받아가세요~

강감찬 이모티콘 배포로 구민들의 협치 인식도 향상 및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유도

작성일 : 2021-12-03 10:06 기자 : 임혜주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오는 6() 오후 2시부터 협치 관악과 함께하는 강감찬이모티콘 16종을 배포한다고 밝혔다.

 

구를 대표하는 역사문화 자원인 강감찬을 캐릭터로 활용해 협치에 대한 구민들의 인식도 향상과 접근성을 높이고, 구정 전반에 협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함이다.

 

이모티콘은 총 16종의 움직이는 강감찬캐릭터로 구성했다. ‘안녕’, ‘축하’, ‘좋아등 일상에서 필요한 이미지와 함께 가자 협치로3종의 협치 관련 이미지로 구성해 쉽고 재미있게 협치 문화를 활성화하고 공감대를 확산시킬 수 있도록 제작했다.

 

해당 이모티콘은 오는 6일 오후 2시부터 20일까지 2주간 채널 관악구청을 신규로 추가한 2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배포하며, 내려 받은 이후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구는 협치 UCC&로고송 공모전 등 협치와 관련된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구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유도 및 협치 문화에 대한 공감대 확산에 힘쓰고 있다.

 

구 관계자는 이번 이모티콘 배포가 협치에 대한 주민들의 인식도 향상과 더불어 강감찬 캐릭터 홍보를 통한 강감찬 도시 관악 브랜드 강화에도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앞으로도 구정 전반 협치 인식도 개선과 민관 협치 활성화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금천ㆍ관악ㆍ동작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