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도봉구, (사)에이레네사회복지회로부터 ‘행복나눔박스’ 후원받아

도봉구-(사)에이레네사회복지회 6월 6일 순복음도봉교회에서 전달식 진행

작성일 : 2021-06-15 11:03 기자 : 임혜주

도봉구-(사)에이레네사회복지회 행복나눔박스 전달식(사진왼쪽 이동진 도봉구청장, 사진 오른쪽 (사)에이레네사회복지회 김용준 이사장)(2021. 6. 6. 순복음도봉교회)
 

 

도봉구(구청장 이동진)66()에이레네사회복지회(이사장 김용준)로부터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 270명을 위해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이 담긴 행복나눔박스를 전달받았다.

 

이번 전달식은 사단법인 에이레네사회복지회에서 주관하고, 순복음도봉교회, 농협 창동 하나로 유통센터, 창동 종합사회복지관이 후원했으며, 방역물품 등 생필품이 담긴 행복나눔박스14개 동주민센터, 4개 종합사회복지관과 협의하여 270명의 저소득 어르신에게 전달되었다.

 

이날 전달식에서 ()에이레네사회복지회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 따뜻한 도봉을 만들기 위해 여러 사람의 마음이 모이게 되었다.”,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레네사회복지회는 어르신들의 여가 및 사회활동 지원, 무료급식, 의료비 지원 등 지역사회의 소외되고 외로운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에이레네사회복지회, 순복음도봉교회, 농협 창동 하나로 유통센터, 창동 종합사회복지관 등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정서적 고립과 외로움을 느끼시는 어르신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