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도봉구, (사)에이레네사회복지회로부터 지역 저소득 어르신 위한 쌀 전달받아

도봉구, (사)에이레네사회복지회로부터 추석맞이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쌀 후원받아

작성일 : 2021-09-14 10:34 기자 : 임혜주

도봉구-(사)에이레네사회복지회 추석맞이 쌀 나눔 전달식(2021. 9. 12. 순복음도봉교회)
 

 

도봉구(구청장 이동진)912()에이레네사회복지회로부터 명절에 더욱 정서적 고립과 외로움을 느낄 지역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쌀을 전달받았다.

 

이번 전달식은 순복음도봉교회 실업인 선교연합회에서 주관하고, ()에이레네사회복지회, 이웃사랑선교회에서 후원했다. 후원받은 쌀은 91314개 동주민센터를 통해 240세대의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전달됐다.

 

()에이레네사회복지회 김용준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외롭게 명절을 보낼 어르신들을 위해 ()에이레네사회복지회와 이웃사랑선교회가 함께 힘을 모으게 되었다. 이번 후원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레네사회복지회는 도봉구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급식, 의료비 지원 등 나눔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 상반기에도 생필품 꾸러미 270박스를 지역 내 어르신에게 지원하였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매년 도봉구민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 주시는 ()에이레네사회복지회에 감사드리며, 명절 기간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