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홍천융합회 ‘1사(社) 2사(社) 100인(人) 모셔오기’ 추진

홍천 기업 네트워크로 지역상생 발전 융합회가 앞장 노력

작성일 : 2021-06-09 16:14 기자 : 임혜주

홍천융합회
 

 

사단법인 중소기업융합 강원연합회 홍천융합회(회장 이규성)8일 오후630분 홍천군청 대회의실에서 홍천관내 기업대표 회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시대 위기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6월 정기회를 개최했다.

 

홍천군 일자리경제과장과 지난 정기총회시 회원사로 승인된 선일생약(), ()링크맨 등의 신입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과 상견례 후, 홍천융합회 활동보고와 함께 코로나19 시대의 홍천경제 및 지역 활성화에 대한 방안과 회원사 업체의 애로사항을 공유 지자체에 건의하기로 했다.

 

홍천융합회는 회원사와 함께 홍천군청과 홍천군의회 간담회를 추진 협의하기로 하고, 지역 기업의 활성화 대책으로 건의되어 긴 시간 체류되고 있는 사항 등의 해결방안을 다시 확인하는 등 지자체에 건의와 함께 각 회원사 및 융합회도 지역발전을 위한 스스로의 노력을 강화하기로 하고 강원인삼농협, ()홍천환경, (유한)홍천야시대농장을 신입회원사로 승인했다.

 

이규성 회장은 홍천융합회는 ‘1() 2() 100() 모셔오기캠페인을 전개해 지역발전에 홍천융합회가 앞장서고자 한다면서 우리 기업인들이 먼저 지역을 위해 노력하고 지자체와 협력하면 코로나19 시대 극복은 물론 지역 일자리창출과 활성화에도 큰 버팀목이 되는 만큼 상생발전을 할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