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이병현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대표,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지역후원회장 위촉

전국 233곳 가맹점 주들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 지원 이어가

작성일 : 2021-06-11 11:08 기자 : 임혜주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와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이 지역후원회장 위촉식을 진행하는 모습
 

 

오늘(10),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본부장 유혜선)는 이병현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대표를 서울본부의 지역사회개발사업에 대한 자문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서울본부 지역후원회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지역후원회는 굿네이버스 국내외 사업에 대한 후원, 홍보, 자문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역할을 수행하는 후원자들의 자발적인 모임이자 전국 네트워크다.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는 이병헌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대표를 지역후원회장에 위촉함에 따라, 지역후원회를 중심으로 서울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은 지난 2017년 말 국내 저소득 및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쌀 2톤과 연탄 7천장을 전달했으며, 같은 해 12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가경복내점을 시작으로 20216월 남악점에 이르기까지 전국 233개의 가맹점주들과 함께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고 있다(굿샵, 좋은이웃가게).

 

양측은 그동안 국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 아이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지원하고 있었으며, 향후 글로벌 나눔 인식 확산을 목적으로 해외 지역사회 후원까지 확장할 전망이다. 또한, 이병현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대표는 연 1천만원 이상 후원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굿네이버스의 특별회원 모임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되어 기부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후원 이상의 가치 실현을 지향하고 있다.

 

이병현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대표는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뿌듯하다앞으로도 국내를 비롯해 전세계 아이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희망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혜선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은 기업이 앞장서서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가치를 실현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라며, “전국에서 함께해주고 계신 가맹점주님들에게도 감사하며 올바른 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은 가성비 좋은 치킨 프랜차이즈로 알려져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비대면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전문화된 딜리버리 서비스를 도입하여 소비자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체계화된 시스템을 갖추는 등 향후 기업의 도약이 기대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