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세계 모유수유 주간 캠페인 진행

8월 2일부터 8월 7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모유수유실 인증샷 이벤트

작성일 : 2021-08-03 12:56 기자 : 임혜주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김강열)는 세계 모유수유 주간을 맞이하여 세계 모유수유 주간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세계 모유수유 주간은 매년 81일부터 7일까지로, 1992년 유엔 총회에서 모유수유의 보호, 권장 및 지지에 관한 이노첸티선언을 채택한 것을 기리기 위해 세계모유수유연맹(WABA)에서 제정하였다.

 

이번 온·오프라인 캠페인은 2021년 세계모유수유연맹(WABA) 슬로건인 모유수유 존중과 보호, 지역사회와 함께를 알리고 모유수유에 대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모유수유의 장점을 소개하고, 모유수유 성공을 위한 서약 등 오프라인 캠페인을 가족보건의원에서 진행하며, 임신·출산·육아 정보 공유와 커뮤니티 공간인 온라인 카페 맘맘맘서울

(https://cafe.naver.com/mammammamseoul)를 통해 모유수유실 방문 인증샷 및 후기작성 등 온라인 캠페인을 추진한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윤명심 본부장은 모유는 엄마가 아이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이다. 모유수유는 유아에게는 좋은 영양분을 공급하여 각종 질환을 예방해주며, 산모에게는 자궁수축, 산후우울증 예방, 체중 감소 등에 도움을 준다.”, 협회에서도 꾸준히 수유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