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라이나전성기재단, 나와 타인을 위한 ‘전성기 굿워크 캠페인’ 전개

작성일 : 2021-09-15 13:24 기자 : 이민수

라이나전성기재단 ‘전성기 굿워크 캠페인’ 이미지
 

 

라이나생명보험 사회공헌재단인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이달 8일부터 100일 동안 걸으면서 기부하는 전성기 굿워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굿워크 캠페인은 재단 온라인 플랫폼 '전성기닷컴'에 만보기 화면이나 걷고 있는 사진 등을 인증하면 1인 당 하루 5000원씩 적립, 최대 1억 원을 모아 기부하는 이벤트다. 적립금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영케어러(Young Carer)’에게 전달된다.

 

영케어러는 어린 나이에 만성 질병을 가진 조부모 또는 부모를 돌보는 만 18세 미만의 청소년과 청년을 의미한다. 이들은 상대적으로 어린 나이에 가족 부양 부담을 떠안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일상생활이 흔들리는 경우가 많다.

 

이에 재단은 50+세대의 건강과 선한 영향력을 위해 걷기가 기부로 이어질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오는 1216일까지 걷기와 연계한 야외 투어 및 오프라인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할 방침이다.

 

라이나전성기재단 김선경 사무총장은 일상 속 걷는 행위가 단순히 나의 건강 관리를 넘어 타인에게 의미 있는 한 걸음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나와 다른 사람을 위한 발걸음이 모여 많은 굿워커가 탄생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은 걷기와 기부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해주신 라이나전성기재단에 감사드린다참여해주시는 모두가 건강한 생활을 하고, 나아가 이번 캠페인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일상에 다시금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