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서울 사랑의열매,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저소득층 노인 위한 간편식 키트 기부 받아

현대백화점면세점, 추석맞이 저소득층 노인을 위한 간편식 키트 전달 …

작성일 : 2021-09-16 12:00 기자 : 이민수

서울사랑의열매 담당직원과 현대백화점면세점 직원이 간편식 키트를 전달하는 사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추석을 맞아 현대백화점면세점으로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노인을 위한 '간편식 키트' 250개를 전달받았다고 1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기부한 '간편식 키트'는 고연령층도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즉석밥·국 등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되었으며,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서울 강남구·중구 및 인천 지역에 거주하는 만 60세 이상 저소득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이 추석연휴를 조금이나마 풍성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매년 추석마다 저소득층 노인을 위한 음식 등을 지원하고 있다"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은 코로나로 더욱 외로운 명절을 보낼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원에 감사드린다이번 명절에는 먼저 우리주변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관심을 가져 모두가 따뜻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