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2021 건강생활실천 디자인·영상 공모전 건강생활실천 UCC 부문 시상식 가져

미룰수 없다 건강팀(배희진 외 2명)과 황수인 학생 대상 수상

작성일 : 2021-12-03 12:05 기자 : 임혜주

(사진 가운데) 한국건강관리협회 채종일 회장 (사진 좌측부터) 청소년부 대상 황수인 양, 대학일반부 대상 배희진 양, 이민주 양, 한예지 양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는 지난 1130일 교육부·보건복지부가 후원한 ‘2021 건강생활실천 디자인·영상 공모전시상식을 가졌다. 시상식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대상, 최우수상 및 우수상 수상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상식에서 팀명 미룰수 없다 건강팀(배희진 외 2/건국대학교)신체 참여 재판과 황수인 양의 음주, 지나침보다 모자람이 건강입니다작품이 건강생활실천 UCC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팀명 김팀(김민지 외2/한국영상대학교)건강생활실천, 더 큰 행복이 보입니다와 김가연 학생(수완중학교)건강생활실천은 건강검진으로부터, 우수상은 박하선 씨의 혹시 건강하신가요?와 팀명 Jaden Tape(함형민 외 2)절주가 수상했다.

 

건협 채종일 회장은 영상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하고 공감할 수 있는 문화콘텐츠다. 이번에 수상한 UCC 작품들을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평소 건강생활을 실천하여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건강생활실천 UCC 부문 공모는 올해로 8회를 맞았다. 이번 공모에는 총 58편의 작품이 접수되어 예심과 본심을 통해 수상작품이 선정됐다.

 

공모전 수상작품은 건협 홈페이지(www.kahp.or.kr)에 게시한다. 한편 작품집으로도 제작하여 건협에서 진행하는 건강증진 캠페인 및 보건교육자료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