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삼육보건대학교, BIO성형외과와 의료기기 기증 및 산학협약 체결

작성일 : 2021-12-03 17:22 기자 : 임혜주

업무협약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BIO(비아이오)성형외과와 지난 1125일 삼육보건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산학 협약을 체결하고 BIO(비아이오)성형외과로부터 1억원 상당의 의료기기 10대를 기증받았다.

 

박두한 총장은 이 자리에서 대학에 이렇게 큰 선물을 기증해서 정말 감사하다. 오늘이 우리 대학과 비아이오 성형외과가 많은 산학협력을 할 수 있는 출발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서 신용호 원장은 남들은 제가 하는 것마다 성공한 줄 알지만 그 만큼의 실패도 꽤 있었다. 앞으로 이런 노력과 노하우를 대학의 구성원들에게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답했다. 신용호 원장은 눈 성형의 권위있는 의사로서뿐 아니라 기업인으로서도 명성이 자자하다.

 

BIO(비아이오)성형외과는 성형외과학이란, 인간을 위로하는 의학이다.’ 라는 신념으로 눈성형, 눈재수술, 주름성형 분야에서 20여년 이상 풍부한 진료 경험이 있는 병원이다. 또한 학술발표, 논문, 저술활동 등 연구하는 성형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래 누적된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선진화 된 의술, 국내외 학회에서 발표하고 인정받은 다양한 수술 기법을 이용하여 한국 의료계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협약 내용은 양 기관이 협력증진 및 정보교류 교육과정 개발 지원 직무능력 향상과 교육지원 학생 견학, 실습, 취업 협조 등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